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알바가 자꾸 지 친구들 오면 단골이라고 공짜 커피 주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피터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7

알바가 자꾸 지 친구들 오면 단골이라고 공짜 커피 주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말 알바 타임에 매장 cctv를 우연히 봤는데.. 알바가 지 친구들 올 때마다 단골 서비스라면서 공짜 커피를 그냥 샷 내려서 주더라고요? 한두 번이면 단골 관리하나 싶겠는데 매주 그러니까 이건 아니다 싶네요..;; 대놓고 뭐라 하자니 알바가 삐져서 그만둔다 할까봐 조심스러운데, 자연스럽게 단골이든 친구든 공짜 커피 지급은 금지라고 경고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ㅠ

댓글 0

알바가 자꾸 지 친구들 오면 단골이라고 공짜 커피 주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