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세무 관련해서 대량 사입시 물건 사입 비용을 운송 비용으로 처리해도 되나요?

요가쟁이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6

세무 관련해서 대량 사입시 물건 사입 비용을 운송 비용으로 처리해도 되나요?

이번에 도매에서 물건 크게 떼오면서 영수증을 받았는데 대량 사입시 물건 사입 비용을 운송 비용으로 처리해도 세무상 문제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혹시 기존 상호도 가능하고 공유주방이나 홀 음식점 조리, 배달이랑 비조리 포장 창업까지 한번에 묶어서 하시는 분 계신가요?

댓글 0

세무 관련해서 대량 사입시 물건 사입 비용을 운송 비용으로 처리해도 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