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상가 계약했는데 셀프 인테리어 도전해 봐도 될지 업체 맡겨야 할지..

아지랑이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4

상가 계약했는데 셀프 인테리어 도전해 봐도 될지 업체 맡겨야 할지..

10평짜리 아주 작은 공방 매장 계약 마쳤는데 예산이 턱없이 부족해서 인테리어 공정을 제가 직접 조율하거나 셀프로 할까 고민입니다.. 페인트칠이랑 바닥 데코타일 정도는 혼자 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전기나 목공은 무조건 업체 인테리어 맡기는 게 정신 건강에 좋겠죠?

댓글 0

상가 계약했는데 셀프 인테리어 도전해 봐도 될지 업체 맡겨야 할지..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