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갈 때 영수증에 행복 배달 메세지 스티커나 손편지 적어보신 분 효과 있나요?

하남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9

배달 갈 때 영수증에 행복 배달 메세지 스티커나 손편지 적어보신 분 효과 있나요?

리뷰 이벤트 참여 안 하시는 분들에게도 조금이라도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주고 싶어서요...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라는 행복 배달 메세지를 인쇄해서 포장 봉투에 붙여서 보내볼까 고민 중입니다. 이런 소소한 멘트 하나가 단골 유치나 별점 관리에 실제로 도움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괜한 짓인가 싶기도 하고요...

댓글 0

배달 갈 때 영수증에 행복 배달 메세지 스티커나 손편지 적어보신 분 효과 있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