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해서 모은 시드머니로 노후 대비용 재개발 빌라 투자 해보려는 자영업자입니다
다둥맘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8
-
0
장사해서 모은 시드머니로 노후 대비용 재개발 빌라 투자 해보려는 자영업자입니다
매달 버는 돈 상가 월세로 다 바치느니 서울 변두리 쪽에 재개발 노리고 빌라 투자 갭투자로 묶어둘까 분석 중입니다.. 자영업 하면서 재개발 빌라 투자 소액으로 진입해서 조합원 입주권 획득까지 장기전 버텨보신 선배님 계시나요? 원금 묶이고 장사까지 망할까봐 이 시국에 재개발 빌라 투자 들어가기 쫄리네요;;장사해서 모은 시드머니로 노후 대비용 재개발 빌라 투자 해보려는 자영업자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