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영등포 피자집 매도 하려는데 권리금 이 정도면 적당한가요?
다다닥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6
-
0
영등포 피자집 매도 하려는데 권리금 이 정도면 적당한가요?
현재 운영 중인 영등포 피자집 매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월 매출은 꾸준히 2500 이상 나오고 배달 위주 매장인데요.. 영등포 피자집 매도할 때 권리금을 시설비랑 바닥 권리 합쳐서 4000정도 생각 중인데.. 요즘 상권 분위기에 양도양수 시장에서 이 금액이면 보러 올 사람이 있을지 궁금합니다..영등포 피자집 매도 하려는데 권리금 이 정도면 적당한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