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민1 수수료 또 인상된다는데 계속 켜두어야 할지 고민입니다..
이요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9
-
0
배민1 수수료 또 인상된다는데 계속 켜두어야 할지 고민입니다..
안 그래도 마진 안 남아서 배달할 때마다 한숨 나오는데 배민1 수수료 인상 공지 보니까 진짜 한숨만 나오네요.. 이거 끄고 가게 배달로만 돌리자니 주문 확 줄어들까봐 무섭고 유지하자니 팔아도 남는 게 없고.. 다들 수수료 고민 어떻게 해결하고 계시나요? ㅠㅠ배민1 수수료 또 인상된다는데 계속 켜두어야 할지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