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정산 금액이랑 포스기 매출 안 맞아서 배민 시스템 오류 화면 캡쳐해서 매니저 보냈는데 제제 대상인가요;;

에듀케어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7

정산 금액이랑 포스기 매출 안 맞아서 배민 시스템 오류 화면 캡쳐해서 매니저 보냈는데 제제 대상인가요;;

배달의민족 사장님 광장 페이지에 정산 금액 표기 오류가 난 거 같아서 증거용으로 폰 화면 캡쳐해 두었습니다.. 이거 캡쳐본 대행사나 커뮤니티 공유하면 보안 규정 위반으로 본사 매니저 제제나 불이익 먹을 수 있다는 카더라가 있길래 쫄려서 질문요;;

댓글 0

정산 금액이랑 포스기 매출 안 맞아서 배민 시스템 오류 화면 캡쳐해서 매니저 보냈는데 제제 대상인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