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대형 요식업 프랜차이즈 알아보고 있는데 가맹비용이랑 월 로열티 빼고 나면 한달수익 비율은 어찌 됨
석향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5
-
0
대형 요식업 프랜차이즈 알아보고 있는데 가맹비용이랑 월 로열티 빼고 나면 한달수익 비율은 어찌 됨
개인 매장 하려니 브랜딩이 막막해서 유명 프랜차이즈 계약을 저울질 중입니다.. 가맹 안내서 보니까 초기 가맹비용 외에 매달 매출액의 일정 프로테이지를 떼어가는 월 로열티 조항이 있더라고요.. 광고비 분담금까지 내고 나면 매출 3천 찍어도 점주가 집에 가져가는 순수 한달수익 포션은 진짜 얼마 안 남는다는 게 학계의 정설인가요 ㅠ 현실 조언 부탁요..대형 요식업 프랜차이즈 알아보고 있는데 가맹비용이랑 월 로열티 빼고 나면 한달수익 비율은 어찌 됨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