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한자리에서 10년 넘게 장사했는데 경기 불황 때문에 폐업 고민 중입니다.. 슬프네요

영화라면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5

한자리에서 10년 넘게 장사했는데 경기 불황 때문에 폐업 고민 중입니다.. 슬프네요

동네 골목에서 작은 고깃집 하나로 10년 세월 장사하며 자식들 대학까지 다 보냈습니다.. 근데 작년부터 매출이 반 토막 나더니 이제는 매달 임대료 내기도 벅찬 상황까지 몰렸네요. 정든 가게를 접고 폐업 결정을 내려야 할 시점인 것 같아 밤에 잠이 안 옵니다.. ㅠㅠ

댓글 0

한자리에서 10년 넘게 장사했는데 경기 불황 때문에 폐업 고민 중입니다.. 슬프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