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새로 온 홀 알바 일하는 꼬라지 보니 싹수가 글렀다 싶어 그냥 일당 주고 조기 퇴근 시켰습니다

소방차777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8

오늘 새로 온 홀 알바 일하는 꼬라지 보니 싹수가 글렀다 싶어 그냥 일당 주고 조기 퇴근 시켰습니다

접수 받으라니까 어버버거리고 쟁반 들고 가다 컵 깨뜨리고 ㅠㅠ 미안한 기색도없이 인상만 팍 쓰길래.. 오늘 장사 더 망치기 전에 얘는 글렀다 싶어 3시간 일한 거 시급 계산해서 매장 직권으로 조기 퇴근 처리해 버렸습니다;; 사람 뽑기 진짜 힘드네요..

댓글 0

오늘 새로 온 홀 알바 일하는 꼬라지 보니 싹수가 글렀다 싶어 그냥 일당 주고 조기 퇴근 시켰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