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친구들이랑 홈파티 메뉴 고르는데 치킨이랑 엽떡 중에 무한 고민 중입니다..
달정마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8
-
0
친구들이랑 홈파티 메뉴 고르는데 치킨이랑 엽떡 중에 무한 고민 중입니다..
오늘 불금이라 친구들 오랜만에 저희 집 모이기로 했는데 안주 메뉴로 치킨을 시킬지 엽떡을 시킬지 치킨 엽떡 고민으로 단톡방이 터질 것 같습니다..;; 치킨은 무난하고 좋은데 느끼할 것 같고, 엽떡은 다 다 좋은데 매운 거 못 먹는 친구가 하나 있어서.. 결국 치킨 엽떡 세트로 다 시키는 게 정답일까요? 둘 다 시키기엔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길 것 같은데 깔끔하게 투표 좀 해주세요..!친구들이랑 홈파티 메뉴 고르는데 치킨이랑 엽떡 중에 무한 고민 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