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주 오시는 오랜 단골 손님이 배달 주문 후 남겨주신 음식 리뷰 내용 때문에 고민입니다..

만년봉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6

매주 오시는 오랜 단골 손님이 배달 주문 후 남겨주신 음식 리뷰 내용 때문에 고민입니다..

저희 매장에 거의 1년 넘게 매주 대량 주문해 주시는 엄청 고마운 최고 단골 손님이 계시는데요. 평소엔 리뷰 안 쓰시다가 어제 배민 리뷰 창에 별점은 5점 주시면서 \'오늘따라 고기에서 잡내가 약간 나고 찌개가 좀 짜네요 ㅠ 다음엔 신경 써주세요\'라고 텍스트 리뷰를 오픈된 공간에 적어놓으셨더라고요 ㅠ 악의가 없고 진짜 애정이 있으셔서 피드백 주신 건 아는데 다른 잠재 고객들이 보고 주문 안 할까봐 가슴이 철렁합니다... 이 단골손님 음식 리뷰 답변 글을 어떻게 달아야 부드럽게 넘어갈까요;;

댓글 0

매주 오시는 오랜 단골 손님이 배달 주문 후 남겨주신 음식 리뷰 내용 때문에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