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초보 배달 창업.. 배민원 꼭 해야 할까요 마진율 걱정입니다
똘똘이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8
-
0
초보 배달 창업.. 배민원 꼭 해야 할까요 마진율 걱정입니다
일반 배민 울트라콜만 꽂아두고 장사하다가 주변에서 다들 단건 배달 신청한다길래 고민 중입니다.. 배민원 꼭 해야 할까요 질문 글들 보니까 수수료율이 정액제가 아니라 매출 정률제라 한 그릇 팔면 남는 게 진짜 쥐꼬리만큼이라던데.. 묶음 배달 대행 기사들 쓰는 거랑 비교해서 배달 유입량 차이가 큰가요?초보 배달 창업.. 배민원 꼭 해야 할까요 마진율 걱정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