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사장님들 인스타나 플레이스 가게 광고비 지출 경험담 좀 들려주세요

공듀김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8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사장님들 인스타나 플레이스 가게 광고비 지출 경험담 좀 들려주세요

매달 네이버 키워드 광고랑 인스타 스폰서 광고로 백만원 넘게 태우고 있는데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는지 체감이 전혀 안 됩니다 ㅜㅜ 다른 사장님들의 가게 광고비 지출 경험담 들어보면 효과 본 사람 반, 사기당했다는 사람 반이던데.. 효율 좋은 대행사 고르는 안목이나 직접 세팅해서 대박 난 마케팅 노하우가 알고 싶습니다..

댓글 0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사장님들 인스타나 플레이스 가게 광고비 지출 경험담 좀 들려주세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