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몸살 기운이 좀 있어서 오늘은 한시간 일찍 마감하고 집에서 휴식하려 합니다

미스타차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7

몸살 기운이 좀 있어서 오늘은 한시간 일찍 마감하고 집에서 휴식하려 합니다

아침부터 으슬으슬하더니 도저히 저녁 늦게까지 버틸 체력이 안 되네요.. 손님들께는 죄송하지만 오늘은 한시간 일찍 마감하고 집에서 휴식하면서 컨디션 조절 좀 해야겠습니다 ㅜ

댓글 0

몸살 기운이 좀 있어서 오늘은 한시간 일찍 마감하고 집에서 휴식하려 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