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손목 터질 거 같아서 족발 써는 기계 도입하려는데 실제 점주 후기 듣고 싶어요

호연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8

손목 터질 거 같아서 족발 써는 기계 도입하려는데 실제 점주 후기 듣고 싶어요

장사 잘되는 건 좋은데 매일 칼질하니까 손목이랑 엘보우가 남아나질 않네요;; 자동 족발 써는 기계 가격이 수백만원 하던데 기계 써보신 점주님들 후기 궁금합니다.. 고기 단면 깔끔하게 잘 썰리는지.. 족발 써는 기계 대만족 하시는 후기 있으시면 브랜드 알려주세요

댓글 0

손목 터질 거 같아서 족발 써는 기계 도입하려는데 실제 점주 후기 듣고 싶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