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업소용 냉면기 가스 충전 주입 비용 원래 이정도 하나요?
강한낭자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11
-
0
업소용 냉면기 가스 충전 주입 비용 원래 이정도 하나요?
냉면 육수 슬러시 기계 냉기가 약해진 거 같아서 기사님 불렀더니 가스 주입 해야 한다고 하시네요.. 냉면기 보시더니 가스 주입 비용으로 생각보다 금액을 크게 부르셔서 원래 이 단가가 맞나 싶어 여쭤봅니다.. 여름 오기 전에 고치긴 해야 하는데 부담이네요..업소용 냉면기 가스 충전 주입 비용 원래 이정도 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