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디자이너 브랜드 1인 운영 고민입니다.. 혼자 다 하려니 죽을 맛이네요

장기식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9

디자이너 브랜드 1인 운영 고민입니다.. 혼자 다 하려니 죽을 맛이네요

옷이 좋아서 제 이름 걸고 시작했는데 디자이너 브랜드 1인 운영 고민 글들이 왜 많은지 이제야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디자인, 샘플링, 공장 섭외, 마케팅, CS, 배송까지 혼자 다 하려니 하루에 3시간도 못 자고 있어요.. 매출이 엄청 높은 것도 아니라 직원 쓰기도 애매한데 다들 이 시기를 어떻게 버티셨나요..

댓글 0

디자이너 브랜드 1인 운영 고민입니다.. 혼자 다 하려니 죽을 맛이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