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부산 북항 2단계 사업 수익성 보고 상가 분양받는 거 괜찮을까요?
쑤이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13
-
0
부산 북항 2단계 사업 수익성 보고 상가 분양받는 거 괜찮을까요?
아는 분이 부산 북항 재개발 구역 근처 상가 매물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북항 2단계 사업 수익성 분석 자료 보니까 앞으로 유동 인구 엄청나게 몰리고 관광 특구로 지정된다는데.. 개발 호재만 믿고 지금 비싼 분양가 주고 들어갔다가 완공 늦어지면 이자 부담 때문에 망할까봐 걱정이 앞서네요.. 현지 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부산 북항 2단계 사업 수익성 보고 상가 분양받는 거 괜찮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