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낮 장사 비는 시간에 배달 알바 경험 후기 가볍게 남겨봅니다 ㅋ

느티나무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7

낮 장사 비는 시간에 배달 알바 경험 후기 가볍게 남겨봅니다 ㅋ

매장에 손님 안 오는 한가한 시간에 오토바이 끌고 배달 알바 경험 후기 삼아 배민 커넥트 뜁니다.. 배달 알바 경험 후기 팩트를 말씀드리면 자영업 내 매장 매출 안 나올 때 소소하게 기름값 벌기엔 딱 좋은데 피크 타임 겹치면 내 가게 밥 주는 게 우선이라 시간 배분이 생명이네요 ㅋ 기호 조심.. 생명입니다..

댓글 0

낮 장사 비는 시간에 배달 알바 경험 후기 가볍게 남겨봅니다 ㅋ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