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잔치국수집 업소용 인덕션으로 세팅해서 오픈 준비 중인데 화력 괜찮을까요?
맥시멈카2센터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6
-
0
잔치국수집 업소용 인덕션으로 세팅해서 오픈 준비 중인데 화력 괜찮을까요?
가스비 폭탄 무서워서 주방 화구를 대형 업소용 인덕션 라인으로 맞춰서 오픈 준비를 서두르고 있습니다.. 육수 대용량으로 끓일 때 가스 불에 비해 인덕션 끓는 속도 차이가 많이 심한가요??잔치국수집 업소용 인덕션으로 세팅해서 오픈 준비 중인데 화력 괜찮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