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3곳 운영하다가 결국 전부 폐업하고 다시 직장인으로 돌아가는 출근길입니다..
볼링맨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4
-
0
매장 3곳 운영하다가 결국 전부 폐업하고 다시 직장인으로 돌아가는 출근길입니다..
5년 동안 진짜 이 악물고 매장 3곳까지 늘려가며 버텼는데 인건비에 월세 감당이 안 돼서 지난달 마지막 매장까지 정리하고 오늘 첫 출근길 버스 안입니다.. 마음이 참 씁쓸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매달 고정비 메꿔야 한다는 압박감이 사라져서 묘한 기분이 드네요.. 사장님들 힘내세요..매장 3곳 운영하다가 결국 전부 폐업하고 다시 직장인으로 돌아가는 출근길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