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정육점 창업 설비 공사.. 정육점 워크인 냉장고 질문입니다

진진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6

정육점 창업 설비 공사.. 정육점 워크인 냉장고 질문입니다

지층 상가에 정육점 워크인 냉장고 질문으로 실외기 마력 수 설정을 어떻게 해야 한여름에 온도 방어가 확실한가요?? 평수는 3평 규모인데 콤프레셔 삼 마력 짜리 달면 충분한지 아니면 널널하게 오 마력으로 올려야 무리가 없을지.. 전기세 차이가 크게 날까봐 설비 계약 전에 눈치싸움 중입니다..

댓글 0

정육점 창업 설비 공사.. 정육점 워크인 냉장고 질문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