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정육점 창업 설비 공사.. 정육점 워크인 냉장고 질문입니다
진진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6
-
0
정육점 창업 설비 공사.. 정육점 워크인 냉장고 질문입니다
지층 상가에 정육점 워크인 냉장고 질문으로 실외기 마력 수 설정을 어떻게 해야 한여름에 온도 방어가 확실한가요?? 평수는 3평 규모인데 콤프레셔 삼 마력 짜리 달면 충분한지 아니면 널널하게 오 마력으로 올려야 무리가 없을지.. 전기세 차이가 크게 날까봐 설비 계약 전에 눈치싸움 중입니다..정육점 창업 설비 공사.. 정육점 워크인 냉장고 질문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