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앱 메뉴 짤 때 기본가 낮추고 옵션 선택 마진으로 챙기는 방식 어떨까요?

멋진부자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9

배달 앱 메뉴 짤 때 기본가 낮추고 옵션 선택 마진으로 챙기는 방식 어떨까요?

소비자들이 배달앱 볼 때 기본 메뉴 가격이 비싸면 클릭 자체를 안 하더라고요..;; 그래서 떡볶이 기본 가격은 확 낮춰서 상위 노출시키고, 토핑이나 사이드 메뉴 같은 옵션 선택 마진을 높게 책정해서 객단가를 맞추는 전략을 짜보려 합니다. 요즘 이런 옵션 선택 마진 구조로 재미 보신 사장님들 계시나요? 혹시 손님들이 눈치채고 괘씸죄로 리뷰 테러할까봐 소심해지네요.. ㅠ

댓글 0

배달 앱 메뉴 짤 때 기본가 낮추고 옵션 선택 마진으로 챙기는 방식 어떨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