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남들 다 쉬는 명절 연휴.. 자영업자는 연휴 휴무 잡기가 참 어렵다요.. ㅜ

탁가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6

남들 다 쉬는 명절 연휴.. 자영업자는 연휴 휴무 잡기가 참 어렵다요.. ㅜ

이번 추석 연휴에 고향 내려갈까 하다가 연휴 휴무 공지 올리는 게 왜 이렇게 망설여지는지.. 연휴 휴무 어렵다요 소리가 입에서 절로 나옵니다..;; 문 닫는 며칠 동안 임대료랑 고정비는 똑같이 나가고, 연휴 특수 누리는 주변 가게들 보면 저만 쉬는 게 엄청난 손해 같아서요.. 자영업 시작하고 나서는 명절 연휴 휴무 챙기는 게 세상에서 제일 어렵다요.. 다들 이번 연휴에 며칠이나 쉬시나요? ㅠ

댓글 0

남들 다 쉬는 명절 연휴.. 자영업자는 연휴 휴무 잡기가 참 어렵다요..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