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피스 상권 빌딩 1층에 브런치 카페테리아 오픈 계약 도장 찍고 왔어요
봄봄봄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5
-
0
오피스 상권 빌딩 1층에 브런치 카페테리아 오픈 계약 도장 찍고 왔어요
오랫동안 준비하던 유러피안 브런치 카페테리아 오픈 매물 인테리어 실사 마치고 계약서 서명 완료했습니다.. 주 타겟이 직장인들이라 아침 출근길 샌드위치 테이크아웃이랑 점심 카페테리아 오픈 특수를 노려보려는데 오피스 상권 매장 메뉴 회전율 올리는 비법 아시는 선배님 조언 원해요 ㅠㅠ오피스 상권 빌딩 1층에 브런치 카페테리아 오픈 계약 도장 찍고 왔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