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에 배민이랑 쿠팡 수수료 요금제 또 개편된다는데 진짜 배달 장사 접으라는 소리네요
가솔린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5
-
0
이번에 배민이랑 쿠팡 수수료 요금제 또 개편된다는데 진짜 배달 장사 접으라는 소리네요
아침에 공지 뜬 거 보고 하루 종일 한숨만 쉬고 있습니다... 배민이랑 쿠팡이츠 수수료 체계가 요금제 개편이라는 명목하에 또 사장님들 마진 갉아먹는 방향으로 바뀌는 것 같네요... 가뜩이나 재료비 인건비 다 올랐는데 배달 수수료까지 떼어가면 도대체 우리 보고 얼마를 남기라는 건지... 진짜 배달 독립을 하든지 대책을 세워야겠습니다 ㅠㅠ이번에 배민이랑 쿠팡 수수료 요금제 또 개편된다는데 진짜 배달 장사 접으라는 소리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