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달 알바 급여 관리 할 때 주휴수당이랑 세금 공제 처리 어떻게 하시나요? 고민이네요
주니어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7
-
0
매달 알바 급여 관리 할 때 주휴수당이랑 세금 공제 처리 어떻게 하시나요? 고민이네요
알바생이 5명으로 늘어나니까 매달 돌아오는 알바 급여 관리하는 게 보통 일이 아니네요.. 주휴수당 계산기도 자꾸 헷갈리고 3.3% 원천징수 세금 신고를 매번 세무사한테 맡기자니 비용이 아깝고.. 사장님들은 알바 급여 대장 작성이랑 세금 처리를 셀프로 하시는지 툴 같은 거 쓰시는지 고민입니다..매달 알바 급여 관리 할 때 주휴수당이랑 세금 공제 처리 어떻게 하시나요? 고민이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