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하시는 사장님들 여름철 폭염 시즌 다가오는데 대용량 얼음컵 발주 눈치게임 다들 어찌하시나요
후에스테틱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8
-
0
편의점 하시는 사장님들 여름철 폭염 시즌 다가오는데 대용량 얼음컵 발주 눈치게임 다들 어찌하시나요
날씨 더워지니까 얼음컵 나가는 속도가 무시무시하네요;; 창고 공간은 좁은데 발주 수량 잘못 밀어 넣었다가 비 오는 날 재고 쌓이면 골치 아프고, 적게 넣으면 피크 타임에 다 떨어져서 손님 놓치고.. 매일 밤 기상청 일기예보 보면서 얼음컵 발주 넣는 고도의 눈치게임 하느라 머리 쥐 터집니다 ㅜ편의점 하시는 사장님들 여름철 폭염 시즌 다가오는데 대용량 얼음컵 발주 눈치게임 다들 어찌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