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소자본 카페 예비창업자분들을 위해 커피머신 그라인더 사용 후기 솔직하게 써봅니다

김무상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7

소자본 카페 예비창업자분들을 위해 커피머신 그라인더 사용 후기 솔직하게 써봅니다

창업 카페에서 매번 질문만 하다가 저도 도움을 드리고자 매장에서 1년 동안 굴린 커피머신 그라인더 사용 후기 남겨봐요.. 씨메 05 라인에 안필 SP2 자동 그라인더 조합으로 쓰고 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피크타임 때 원단 분쇄 속도 칼같이 잡아줘서 가성비 최고입니다. 커피머신 그라인더 사용 후기 꼼꼼히 안 보고 비싼 하이엔드 급 샀으면 초기 자본 회수 안 돼서 고생했을 텐데 소형 매장에는 이 조합이 진짜 짱인 거 같아요..

댓글 0

소자본 카페 예비창업자분들을 위해 커피머신 그라인더 사용 후기 솔직하게 써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