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뼈다귀해장국 1인 창업 준비 중인데 육수 직접 끓이는 거 무리일까요

여니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4

뼈다귀해장국 1인 창업 준비 중인데 육수 직접 끓이는 거 무리일까요

개인 브랜드로 뼈다귀해장국 창업 준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프차 안 끼고 혼자 육수 우려내고 고기 삶고 다 하려니 노동 강도가 장난 아니라는데.. 처음부터 뼈다귀해장국 창업 준비할 때 소스나 육수 팩 쓰는 게 나을지 고민입니다..

댓글 0

뼈다귀해장국 1인 창업 준비 중인데 육수 직접 끓이는 거 무리일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