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깃집 투어 다니다 문득 든 의문.. 대패삼겹살집에 양파슬라이스를 안 두는 이유는 뭘까요?

띠또또띠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10

고깃집 투어 다니다 문득 든 의문.. 대패삼겹살집에 양파슬라이스를 안 두는 이유는 뭘까요?

요즘 고깃집 트렌드 분석하느라 주말마다 외식 다니고 있거든요. 근데 문득 신기한 게 일반 삼겹살집은 파절이랑 양파소스를 다 주는데.. 유명 대패삼겹살집에 양파슬라이스를 안 두는 이유는 뭘까요 ?? 대부분 파절이나 기름장, 구이용 콩나물만 세팅해 주더라고요. 단가 문제 때문인지.. 아니면 얇은 대패 고기 맛이랑 소스가 궁합이 안 맞아서 그런 건지 장사치 입장에서 급 궁금해지네요..

댓글 0

고깃집 투어 다니다 문득 든 의문.. 대패삼겹살집에 양파슬라이스를 안 두는 이유는 뭘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