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드디어 내일이 첫 가오픈 날인데 오픈 준비하다가 이 시간 되었네요..

퀵이용자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5

드디어 내일이 첫 가오픈 날인데 오픈 준비하다가 이 시간 되었네요..

몇달 동안 피땀 흘려 준비한 매장이 드디어 내일 세상에 첫 선을 보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재료 밑 작업하고 홀 세팅 점검하고 간판 불 켜지는 거 확인하는데 왜 이렇게 눈물이 나려는지.. ㅜㅜ 이제 겨우 오픈 준비 끝낸 건데 벌써 체력은 방전이고 긴장돼서 잠도 안 오네요.. 부디 큰 사고없이 내일 하루 무사히 흘러갔으면 좋겠습니다.. 선배 사장님들 기 좀 나눠주세요..!

댓글 0

드디어 내일이 첫 가오픈 날인데 오픈 준비하다가 이 시간 되었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