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손버릇 안 좋고 태도 불량인 알바 2틀 출근 후 당장 그만두게하는 방법 있을까요;;
수국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8
-
0
손버릇 안 좋고 태도 불량인 알바 2틀 출근 후 당장 그만두게하는 방법 있을까요;;
면접 때는 착해 보였는데 알바가 딱 2틀 출근하고 나서 보니까 포스기 돈에 손대려는 정황이 보이고 일도 전혀 안 배웁니다;; 수습 기간이라도 그냥 바로 내일부터 나오지 말라고 전화로 그만두게하는 법적인 문제 없는 방법이 뭔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 ㅠ손버릇 안 좋고 태도 불량인 알바 2틀 출근 후 당장 그만두게하는 방법 있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