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에 매장 벽면 셀프 인테리어로 페인트칠 해본 후기 올려봐요..

준운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6

이번에 매장 벽면 셀프 인테리어로 페인트칠 해본 후기 올려봐요..

사람 쓰려니까 비용이 너무 감당 안 돼서 유튜브 보고 셀프 인테리어 도전해봤어요. 페인트칠 이거 만만하게 볼 게 아니네요; 처음엔 금방 끝날 줄 알았는데 마스킹 테이프 붙이는 것부터 일이에요... 그래도 다 칠하고 나니까 뿌듯하긴 한데 몸살 날 거 같습니다 ㅜㅜ 후기 찾아보니까 다들 쉽게 하시던데 직접 해보니까 역시 전문가가 있는 이유가 있네요..

댓글 0

이번에 매장 벽면 셀프 인테리어로 페인트칠 해본 후기 올려봐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