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직장 퇴사하고 작은 분식집으로 드디어 동네장사 시작합니다!
정동용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5
-
0
직장 퇴사하고 작은 분식집으로 드디어 동네장사 시작합니다!
평생 회사원 생활만 하다가 제 가게를 갖게 되니 기분이 참 묘하네요... 대형 상권은 아니고 아파트 단지 상가에 작게 분식집 오픈해서 오늘부터 본격적인 동네장사 시작합니다. 동네장사는 무엇보다 친절이랑 입소문이 전부라고 들었는데 엄마 마음으로 정직하고 맛있게 만들다 보면 단골손님들이 조금씩 늘어나겠죠? 자영업 선배님들 초보 사장 응원 한마디씩 부탁드립니다!직장 퇴사하고 작은 분식집으로 드디어 동네장사 시작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