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불경기라는데 주변에 장사 시작하시려는 분 무지 많음.. 왜 그럴까요?
시드니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4
-
0
불경기라는데 주변에 장사 시작하시려는 분 무지 많음.. 왜 그럴까요?
진짜 요즘 객단가도 떨어지고 손님도 줄어서 다들 죽겠다 소리가 절로 나오잖아요.. 근데 신기하게 제 주변이나 건너건너 보면 새로 장사 시작하시려는 분 무지 많음.. 회사 퇴직하고 할 게 없어서 유입되는 건지.. 기존 매장들 권리금 낮아지니까 기회라고 생각하시는 건지.. 장사치 입장에서 보면 참 걱정스럽기도 합니다..불경기라는데 주변에 장사 시작하시려는 분 무지 많음.. 왜 그럴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