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관리 맡겨둔 카페 매니저 태도 때문에 요즘 너무 고민이에요..
킹킹킹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8
-
0
매장 관리 맡겨둔 카페 매니저 태도 때문에 요즘 너무 고민이에요..
오토 매장으로 돌리려고 급여 넉넉히 주고 경력 있는 카페 매니저를 채용해서 전반적인 운영을 다 맡겨놨거든요. 근데 최근 들어서 매니저가 본인 밑에 있는 파트타임 알바생들한테 은근히 갑질을 하거나 텃세를 부린다는 얘기가 제 귀에까지 들려오네요 ㅠ 그 바람에 성실하던 알바 애들이 연달아 그만두겠다고 하고 매장 분위기도 엉망이 됐는데 매니저를 불러서 강하게 경고를 줘야 할지 아예 사람을 새로 구해야 할지 참 고민이에요;;매장 관리 맡겨둔 카페 매니저 태도 때문에 요즘 너무 고민이에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