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1인 식당인데 매출 때문에 브레이크 타임 고민 이 심합니다.. 쉴까요 말까요?

두주쥬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7

1인 식당인데 매출 때문에 브레이크 타임 고민 이 심합니다.. 쉴까요 말까요?

혼자서 주방 서빙 다하는 작은 파스타집인데 점심 피크 지나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고민 때문에 머리가 아픕니다 ㅜ 몸이 너무 힘들어서 2시간 쉬자니 그 시간에 가끔 들어오는 늦은 점심 손님 매출이 아쉽고.. 브레이크 타임 고민없이 그냥 문 열어두자니 하루 종일 매장에 매여서 피로 누적으로 저녁 장사 때 실수가 잦아지네요; 다들 1인 매장 하실 때 브레이크 타임 칼같이 지키시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0

1인 식당인데 매출 때문에 브레이크 타임 고민 이 심합니다.. 쉴까요 말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