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확실히 봄 지나고 나서 배달 수요 감소한 게 피부로 체감되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사비공주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5

확실히 봄 지나고 나서 배달 수요 감소한 게 피부로 체감되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작년 이맘때랑 비교해보면 배달 주문 건수가 거의 반 토막 난 것 같아요... 날씨 좋아서 다들 외식하러 나가서 그런 건지 아니면 배달 팁이 비싸서 그런 건지... 동네 커뮤니티 봐도 배달 수요 자체가 엄청나게 감소했다는 게 라이더들 움직임만 봐도 체감되네요... 저희 매장만 불경기 직격탄 맞은 건 아니겠죠 ㅠㅠ

댓글 0

확실히 봄 지나고 나서 배달 수요 감소한 게 피부로 체감되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