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피스 상권 샌드위치 카페 인수하려고 하는데 권리금 적당한가요?

아름드리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4

오피스 상권 샌드위치 카페 인수하려고 하는데 권리금 적당한가요?

아는 지인이 하던 샌드위치 카페를 인수 제안받았는데.. 보증금 제외하고 바닥 권리금이랑 시설비 포함해서 권리금을 4천 달라고 하네요.. 월평균 순수익이 300정도 나오는 매장인데 이정도 인수가면 적당한 편인지 조언 부탁해요 ㅠ

댓글 0

오피스 상권 샌드위치 카페 인수하려고 하는데 권리금 적당한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