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식당 혼자 하느라 바빠서 치과 갈 시간이 없는데 장사 중에 임플란트 치료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최하람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8
-
0
식당 혼자 하느라 바빠서 치과 갈 시간이 없는데 장사 중에 임플란트 치료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어금니가 깨졌는데 차일피일 미루다 보니 통증이 너무 심해서 임플란트 시술을 받아야 할 지경입니다.. 1인 샵 장사 운영 중이라 평일에 하루 통으로 가게 문을 닫을 수도 없고 참 고민이네요.. 임플란트 수술 당일만 잠깐 쉬고 다음 날 바로 주방 일해도 무리 없을까요? ㅜ식당 혼자 하느라 바빠서 치과 갈 시간이 없는데 장사 중에 임플란트 치료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