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홀 알바보다 주방 보조 알바 구인이 훨씬 난이도가 높네요.. 다들 면접 노쇼 어쩌시나요

부산사람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9

홀 알바보다 주방 보조 알바 구인이 훨씬 난이도가 높네요.. 다들 면접 노쇼 어쩌시나요

고깃집 주방 보조 알바 구인 중인데 문자로 지원하겠다고 해놓고 면접 당일에 잠수 타는 노쇼 족들 때문에 오늘만 하루 종일 매장에서 기다리다 시간 다 날렸습니다.. 홀 서빙 알바는 이력서 많이 들어오는데 주방 설거지나 보조 일은 힘드니까 다들 기피하나 봐요.. 구인 팁이 따로 있을까요.. ㅠ

댓글 0

홀 알바보다 주방 보조 알바 구인이 훨씬 난이도가 높네요.. 다들 면접 노쇼 어쩌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