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혼자 고민하다가 크몽에서 브랜드 네이밍 외주 맡겨서 세련된 이름 뽑은 도움 후기입니다!
장군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6
-
0
혼자 고민하다가 크몽에서 브랜드 네이밍 외주 맡겨서 세련된 이름 뽑은 도움 후기입니다!
가게 상호 지으려고 며칠 밤을 새웠는데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결국 브랜드 네이밍 전문 작가한테 외주를 진행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입에 착착 붙고 상표권 등록도 문제없는 예쁜 이름을 받아서 대만족했던 도움 후기네요.. 돈 쓴 보람이 있습니다.혼자 고민하다가 크몽에서 브랜드 네이밍 외주 맡겨서 세련된 이름 뽑은 도움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