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상권도 좋고 맛도 자부하는데 방문 손님이 제로네요..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깊은 고민입니다..

바알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6

상권도 좋고 맛도 자부하는데 방문 손님이 제로네요..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깊은 고민입니다..

오픈한 지 석 달째인데 일 매출 10만원 미만 찍는 날이 허다합니다.. 인스타 체험단도 돌리고 매장 청결도 목숨 거는데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매일 밤 소주 까면서 눈물로 고민 중입니다.. 컨설팅이라도 받아야 할지..

댓글 0

상권도 좋고 맛도 자부하는데 방문 손님이 제로네요..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깊은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