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용산재 미신청 알바 고민입니다.. 나중에 문제 생길까요?

더블에스짐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5

고용산재 미신청 알바 고민입니다.. 나중에 문제 생길까요?

주말 알바 한 명 쓰고 있는데 본인이 다른 데서 직장 다니고 있다고 4대 보험 안 들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그래서 고용산재 미신청 알바 고민 하다가 일단 알겠다고는 했는데.. 혹시 나중에 이 친구가 일하다가 다치거나 퇴사하고 딴소리하면 사장인 제가 다 독박 쓰는 구조 맞죠?? 그냥 법대로 가입하는 게 맞겠죠.. 아 골치 아프네요 ;;

댓글 0

고용산재 미신청 알바 고민입니다.. 나중에 문제 생길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