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포차 안무 메뉴로 칠레산 장족 써보려는데 퀄리티 어떤가요? 질문드립니다
브라보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6
-
0
포차 안무 메뉴로 칠레산 장족 써보려는데 퀄리티 어떤가요? 질문드립니다
이번에 포차 메뉴 리뉴얼하면서 건어물 안주류를 보강하려고 하는데요. 도매 사이트 보니까 칠레산 장족 단가가 국산에 비해 엄청 저렴하게 잘 나왔더라고요.. 마진 생각하면 칠레산 장족을 쓰는 게 맞는데 손님들이 먹었을 때 너무 질기거나 냄새가 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혹시 매장에서 칠레산 장족 안주로 써보신 사장님들 계시면 조리법이나 맛에 대해 솔직한 평가 좀 부탁드립니다..포차 안무 메뉴로 칠레산 장족 써보려는데 퀄리티 어떤가요? 질문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