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건강이 너무 나빠져서 가게 양도 임대 하려고 합니다.. 절차 좀 도와주세요 ㅜㅜ
김규리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7
-
0
건강이 너무 나빠져서 가게 양도 임대 하려고 합니다.. 절차 좀 도와주세요 ㅜㅜ
최근에 병원 검진 받았는데 장사 계속하면 몸 완전히 망가진다고해서 급하게 가게 양도 임대 매물로 내놓으려고 합니다.. 장사만 할 줄 알았지 부동산에 매물 접수하고 상가 권리금 계약서 작성하는 법은 하나도 몰라서 눈앞이 깜캄하네요.. ㅜ 가게 양도 임대할 때 권리금 사기 안 당하고 깔끔하게 털고 나갈 수 있는 팁이나 주의사항 있으면 제발 도와주세요.. 선배 사장님들 부탁드립니다..건강이 너무 나빠져서 가게 양도 임대 하려고 합니다.. 절차 좀 도와주세요 ㅜ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