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덕트를 새로 달았는데도 분식집튀김기름냄새고민 해결이 안 되네요 ㅜ

모모앤던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8

덕트를 새로 달았는데도 분식집튀김기름냄새고민 해결이 안 되네요 ㅜ

김밥이랑 튀김 전문으로하는 분식점인데 하루 종일 튀김기를 돌리다 보니까 홀이고 주방이고 기름내가 온 사방에 진동을 합니다.. 손님들도 옷에 냄새 밴다고 하시고 저도 퇴근하면 머리가 아플 지경이라 분식집튀김기름냄새고민 해결하려고 환풍기까지 추가했는데 효과 보신 사장님 팁 좀 주세요 ㅜ

댓글 0

덕트를 새로 달았는데도 분식집튀김기름냄새고민 해결이 안 되네요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